잉뽕냥딩의 공간

6공 다이어리 꾸미기★ 금손 아니어도 이 정도는 할 수 있다 정도의 꾸미기임!! 본문

기타

6공 다이어리 꾸미기★ 금손 아니어도 이 정도는 할 수 있다 정도의 꾸미기임!!

잉뽕냥딩 2017. 8. 27. 22:5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타오바오에서 도키북 6공 다이어리를 사서 쓰기 시작한 지 어언 한 달이 다 가고 있어요. 지금까지 다이어리를 꾸며보며 느낀 소소한 팁을 공개할게요! (솔직히 잘 꾸미진 못해요ㅎㅎ)

스티커 붙이거나 마스킹테이프 붙이거나 프린트한 사진 붙이기정도라 금손이 아니어도 나름대로 다이어리 꾸미고 싶어하는 사람이 보기 좋을거에요ㅎㅎㅎ


먼저 8월 도쿄여행을 간 것을 그려보았어요ㅎㅎ 그냥 노란 사인펜으로 동글동글 그려서 간 곳을 표시한 다음 선으로 이은 것밖에 없어요. 그런 다음 좀 단순해보여서 펜으로 테두리를 그려주었어요. 중간중간 사진 프린트해서 붙여주고요.
저 세일러문 마테는 이번 도쿄여행에서 산 거라 특별히 맨 위에 딱 붙였어요.


고양이 생일이 있던 주! 고양이에게 생일케이크 만들어준 것을 프린트해서 붙였어요. 참고로 이 날짜스티커는 타오바오에서 장당 300원꼴로 샀던 건데 한 장에 1부터 31까지 예쁜 수채느낌으로 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 날짜스티커와 잘 어울리는 마스킹테이프 역시 타오바오산입니다.


멍청함의 증거ㅠ 핸드폰 액정을 깨먹어서 고친 영수증인데 다신 같은 실수를 하지 않겠다는 각오와 기념으로 한 페이지를 할애했습니다ㅠ



마지막으로 아직 미완인 먼슬리에요. 8월은 뭔가 큰 일정은 여행밖에 없었네요. 9월은 여러가지 일들로 가득 채워지길!


9월에도 소소한 꾸미기로 돌아올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