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뽕냥딩의 공간

대전 대흥동 보드게임카페 하얀책상 후기 본문

리뷰리뷰코너

대전 대흥동 보드게임카페 하얀책상 후기

잉뽕냥딩 2017. 6. 30. 17:1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 가족나들이로 은행동 쇼핑을 나갔다가 보드게임 카페를 가게 되었어요. 동생이 친구들과 함께 방문했던 곳인데 재미있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엄마와 저, 동생이 대흥동 하얀책상 카페에 오게 되었습니다. 은행동 중심에서는 꽤 떨어져 있는 곳이지만 분위기가 좋고 깔끔한 곳이었어요.

입구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나오는 공간이 아니라 카페 입구에요. 신기하죠? 더워서 저기 앉아 있는 사람은 없었지만 날이 선선한 봄이나 가을엔 앉아있는 사람이 많을 것 같네요. 하지만 담배피우는 사람이 앉지는 않기를 바라요...

보드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1층보다는 지하로 오는 게 좋아요. 모든 보드게임들이 여기 모여 있거든요. 왕좌의 게임, 클루, 반지의 제왕, 그리고 지니어스 게임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우리는 머리 쓰는 게임을 하기엔 엄마도 있고 해서 간단한 걸 하기로 했지요. 어쨌든 보드게임 종류가 아주 많은데 시간대로 추가요금을 받지 않아서 좋습니다. 그냥 커피만 시키면 보드게임은 공짜에요. 이렇게 종류도 많고 좋은데 시간별로 돈을 받지 않는 것이 신기했습니다.

일단 깔끔하게 커피를 시켰어요. 프레츨은 서비스였답니다. 짭쪼롬하니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우리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인생게임을 했어요. 첫판에서 대학 안 갔다가 망하고 만 저입니다... 그런데 다음판에선 무려 의사를 뽑아서 이겼어요!
대전 대흥동 하얀책상 카페에서 두어시간동안 가족끼리 화합을 도모하였습니다. 추천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