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뽕냥딩의 공간

태양을 피하고 싶어서 W.P.C 양산 후기 (검정색) 본문

리뷰리뷰코너

태양을 피하고 싶어서 W.P.C 양산 후기 (검정색)

잉뽕냥딩 2017. 8. 7. 17:2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더운 여름입니다. 우리나라도 이제 다른 나라 부럽지 않은 폭염을 연일 기록하고 있는데요. 이젠 양산을 쓰는 게 유난이 아니라 필수가 되어버린 것 같아요. 햇살이 너무 뜨거워서 정말 양산 없이는 밖에 나갈 엄두도 안 납니다.
그래서 저도 양산을 샀어요. 필수인 양산이라지만 아무래도 너무 레이스가 많이 달린 양산이나 꽃무늬 양산은 좀 꺼려지잖아요? 그래서 젊은이들이 들기에도 좋은 디자인의 양산을 찾다가 일본 우양산브랜드 W.P.C를 알게 되었습니다. WPC 양산이 솔직히 좀 비싼 감은 있어요. 그런데 어차피 백화점 1층에서도 4~5만원은 주곤 하니까... 그것보단 쌉니다. 38000원정도거든요.
그런데 일본여행가시는 분들은 로프트에서 사세요. 만원 차이나요. 로프트에서 2800엔+세금으로 파는 걸 봤습니다요.

그럼 제 양산을 자랑해볼까요?

오늘 들고 나갔었습니다. 접은 모습이에요.

여기서 양산 살을 보호하기 위해 살살 흔들어주고 펼치면요.


짠! 무려 차광양산인데 디자인이 요란스럽지 않으면서도 가장자리에 들어간 별자수가 귀여운 디자인의 양산이에요. 검은 양산이 자외선을 더 잘 막아준다고 해서 검은색으로 샀어요.




내부는 이렇습니다. 차광이라 반들한 재질!

살도 튼튼하고요.


끝은 동그란 모양이에요. 얇고요.



그럼 차광양산의 위용을 보여드릴게요.

저 태양빛이 보이시나요? 카메라로 찍어서 어둡게 나왔지만 전 눈도 못 뜨고 이 사진 찍었답니다. 저 얄밉게 타오르는 태양을 가려볼게요.
 

짠! 양산 중에서도 차광양산을 사야 하는 이유가 바로 이거랍니다. 이글거리는 태양빛을 다 막아주니까요. 오늘 도서관 갈 일이 있어서 양산 쓰고 30분 거리를 왕복했는데 양산 아니었으면 죽었을거에요...


그림자도 보여드릴게요ㅎㅎㅎ



공감 꾹 눌러주세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