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뽕냥딩의 공간

데싱디바 붙이는 법! 추천후기에요! 본문

리뷰리뷰코너

데싱디바 붙이는 법! 추천후기에요!

잉뽕냥딩 2017. 7. 31. 20:2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제가 제 돈 주고 사서 쓰는 후기입니당~

올리브영에서 산 데싱디바에요. 아무래도 직장인이다보니 화려하고 반짝반짝한 네일팁은 사지 못하고 얌전하고 청순한 디자인으로 골라 왔습니다. 준비물은 다른 게 필요 없어요. 그저 데싱디바와 가위만 있으면 됩니다.


개봉하면 이렇게 인조손톱들이 들어 있어요. 약 3회분 들어있다고 하더라고요. (알바생 피셜) 일일히 세어보진 않았어요.



설명서에 써 있는 그대로에요. 붙이면 끝!


일단 어떤 조합으로 할건지 정해봅니다. 저는 딱 이렇게 붙이기로 정했어요.


먼저 동봉된 프랩 패드로 손톱을 닦아줘요. 그냥 쓱쓱 열 손톱 모두 닦아줬어요.


짠! 그냥 붙이기만 하면 되는거라서 딱히 찍을 것도 없었어요...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너무 길죠? 손톱이 저렇게 길면 스마트폰 터치도 제대로 안 되고 너무 불편하잖아요. 가위로 살짝 윗부분을 잘라내 주는 것이 필요하더라구요.



그렇게 가위로 다듬고 나면요.

완성입니다!! 너무 청순하고 예쁘죠? 개인적으로 직장인 네일로, 데일리 네일로 딱인 디자인을 골라온 것 같아요.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맛이 없는 게 좀 아쉽지만요.


그래도 청순하고 예쁜 네일이 순식간에 완성되었어요. 아직까진 인조네일이다보니 손톱에 뭐가 붙은 느낌이 들긴 들어요. 익숙해지면 괜찮을 것 같긴 합니다. 저는 좀 짧게 다듬어서 더 편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