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뽕냥딩의 공간

[북해도여행 기념품] 기념엽서 사오기 (삿포로 TV탑 기념품/ 오타루 기념품 / 후라노 비에이 기념품) 본문

여행을 떠나요

[북해도여행 기념품] 기념엽서 사오기 (삿포로 TV탑 기념품/ 오타루 기념품 / 후라노 비에이 기념품)

잉뽕냥딩 2017. 7. 14. 09:5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북해도, 그러니까 홋카이도 여행 중에 샀던 엽서에 대해 얘기해볼까 해요. 대부분 기념 마그네틱을 많이 사오시는 것 같긴한데, 저는 자석을 처음부터 못 사서 자석 모으기는 포기했어요ㅠ 대신 기념엽서를 꼭꼭 사오려고 하고 있는데요. 이상하게 엽서 포스팅은 인터넷상에 잘 없더라구요.



먼저 삿포로 테레비탑 엽서입니다.

캐릭터가 들어가서인지 제일 비쌌어요. 세금 포함해서 무려 162엔! 삿포로 TV탑 캐릭터는 테레비탑의 테레비아빠 캐릭터인데요, 좀 헐랭해보이지만 막상 보면 귀여워요. 그래서 뭔가 사고 싶은데 다 너무 비싼 거 있죠ㅠ 그래서 귀여운 엽서 하나로 만족했답니다.


이렇게 기념품코너가 마련되어 있으니 하나 기념으로 갖고 오는 것도 좋을거에요!!





다음은 오타루에서 산 엽서인데요.


사진 엽서들이에요. 개당 108엔씩이죠. 오타루의 사카이마치도리에 있는 기념품점이 모두 엽서를 팔고 있는데 아무데나 들어가서 사도 됩니다.

사실 사진엽서 말고 그림엽서도 있었는데 그건 제가 현지에서 집으로 부쳤어요. 엽서가 도착하면 포스팅할게요★




이제 후라노 팜도미타에서 산 엽서입니다.


짠! 팜도미타 엽서들이에요. 팜도미타 입구쪽 기념품샵에수 50엔에 팔아요. 게다가 5+1 입니다. 지인에게 줄 엽서를 찾는다면 이 곳이 제격!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