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뽕냥딩의 공간

성심당 케익부띠끄 고구마케이크 후기 본문

먹는 게 남는 것

성심당 케익부띠끄 고구마케이크 후기

잉뽕냥딩 2017. 7. 2. 18:1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성심당 케익부띠끄는 대전 은행동에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에도 있지만 본점은 은행동이지요.) 유명한 튀김소보루나 부추빵을 파는 성심당 빵집과 케익부띠끄는 다른 곳이에요. 성심당은 조금 골목쪽으로 들어가야 찾을 수 있지만 케익부띠끄는 사거리에서 바로 보인답니다.


동생이 생일을 맞아서 케이크를 샀어요. 전 사실 생크림케이크나 치즈케이크를 좋아하지만 동생이 고구마케이크를 먹어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누나인 제가 직접 케익부띠끄까지 가서 사왔습니다. 케이크를 사면 몇시간 후에 먹을 거냐고 묻고 아이스팩과 함께 저렇게 보냉백에 넣어서 줍니다.


짠! 크기는 2호, 가격은 28000원이었던 고구마케이크에요. 고슬고슬한 고구마가루가 케이크 전체에 뿌려져 있어요. 그리고 그 위엔 고구마칩과 생크림으로 심플하게 장식되어 있네요.


귀여운 성심당 로고(?)도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고구마케이크를 좋아하지 않아서 그냥 맛만 보고 말았지만, 동생은 프랜차이즈 케이크와는 질적으로 차이가 난다며 좋아했어요. 그래서 사다준 게 뿌듯했답니다. 안은 촉촉한 고구마무스가 들어간 시트가 있었구요.

혹시 고구마케이크를 좋아하시는 분이 있다면 성심당 케익부띠끄에서 사먹어보세요. 맛있어요.



공감 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