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뽕냥딩의 공간

태백 맛집 땡순이와 땡돌이 태백막국수 (닭갈비 맛집!) 본문

먹는 게 남는 것

태백 맛집 땡순이와 땡돌이 태백막국수 (닭갈비 맛집!)

잉뽕냥딩 2017. 7. 2. 18:2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작년 여름, 가족들과 함께 강원도 여행을 갔어요. 태백 석탄박물관을 구경하러 가는 길에 정말 어떠한 사전정보도 없이 지나가다 들른 집이 바로 이 태백막국수집이었어요. 작은 글씨로 땡순이와 땡돌이본점이라고 씌여 있었어요. 그리고 저 입구에 써 있는 막갈비세트를 시켰습니다.

막국수 맛집이라고 생각했는데 웬걸, 진짜 너무 맛있는 닭갈비가 나왔어요! 사진으로는 채 담을 수 없는 맛이었습니다. 익히 알고 있는 그 철판닭갈비와는 다른 맛이에요. 좀 더 독특한 맛이고, 간간하면서도 입 안에서는 폭삭 부서지는 그 닭의 맛이라니! 덥다고 입맛을 잃었던 엄마가 폭풍흡입을 하게 된, 그리고 더 시킬 걸 후회했던 그 닭갈비였습니다. 이건 정말 너무 맛있어요ㅠ



비빔막국수입니다. 수박이 한 조각 들어 있던 게 달달짭쪼롬하니 맛있었어요.

물막국수에요. 전 국물이 시원한 물막국수를 더 좋아해서 비빔보단 이게 더 맛있었어요.


다시 말하지만 닭갈비가 너무 독특하고 어디서도 맛보지 못한 정말 맛있는 집이었습니다. 비룡이 출연해서 미! 미! 하고 외칠 맛이었어요. 진짜 네이버지도에 안 나와서 안타까운 집이죠ㅠ



Comments